티스토리 뷰

   어도비 PDF 뷰어 다운로드 방법 알려드릴게요


안녕하세요 금요일입니다! 

오늘은 직장인들, 학생분들이 컴퓨터를 하다보면 많이 사용하시는 PDF를 볼 수 있는 PDF뷰어프로그램어도비(Adobe) 리더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릴게요. 이미 알고 계신분들도 많겠지만 어떻게 다운받아 설치하는지 모르시는 분들도 많으실 거 같아요.



제가 알려드리는 순서대로만 따라오신다면 5분안에 설치완료. 실행가능하실거예요. 자! 준비되셨나요??


1. 검색창에 어도비 리더 다운로드 검색후 접속



2. 오른쪽아래 지금설치 클릭


왼쪽 화살표는 크롬을 사용하시는 경우 필요한 확장프로그램인데요, 익스프롤러 사용하시거나 필요가 없으시다면 해제해 주세요. 가운데의 화살표표시는 크롬이 없으신분들중 크롬이 필요하면 설치하고, 기본으로 쓴다는 말이예요. 이것도 원치않으면 해제해주세요.



3. 다운 받은 파일 실행 


처음에 다운로드 후 아래에 폴더열기를 클릭하시면 저장폴더가 열리지만, 편하게 하시려면 바탕화면에 저장하시는데 빨라요.  다운로드가 완료되었다면 파일을 클릭하여 실행해줍니다.  Adobe Acrobat Reader DC 설치 프로그램 창이 나타나는데요, 1분안에 설치가 완료됩니다. 순조롭게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마침버튼을 눌러서 종료하시면 되요.



저같은 경우 이미 설치를 한상태여서 위와 같이 뜨네요. 최신버전이 이미 설치되었습니다. 다시 설치 할 필요 없다는 말이겠죠? 혹시 새버전이 나오거나 한다면 업그레이드가 되었을거 같아요.  PDF 뷰어 프로그램인 어도리 리더 프로그램 설치 참 쉽죠? 그럼 좋은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