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

쉽게 오늘의 운세 봅시다!!

리우나라 2018. 6. 14. 14:01

    쉽게 오늘의 운세 봅시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볍게 오늘의 운세를 보는법을 알려드릴게요.

과거에는 사주팔자니 관상이니 많이 신경썼지만 요즘에는 신경안쓰고 살아가는 분들이 더 많으신데요, 그래도 가끔 오늘의 운세는 어떨까 궁금하곤 하자나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검색창에서 오늘의 운세를 검색해주세요. 

저는 "다음"을 이용했습니다.



2018.06.14 띠별 운세 




저는 범띠라 범을 눌러서 보았어요. 해당하시는 띠를 눌러서 보시면 될것 같아요. 오늘 하루 즐거이 보내라고 하네요!! 날씨는 우중충 하지만 즐겁게 보내 볼까요??




2018.06.14 별자리 운세




띠별 운세와 더불어 별자리 운세도 있어요. 제가 너무 완벽한가봐요. 오늘은 너그러이 지내봐야 겠습니다 :)



2018.06.14 생년월일 운세



생년월일로도 운세를 볼 수가 있는데요, 오늘 저는 하는일마다 잘된다고하네요. 마지막 말이 마음에 드네요. 가만히 앉아 있는 자에게 기회가 돌아가는 법은 없습니다!! 맞아요. 요즘 제가 늘 생각하는 말인거 같아요. 내가 움직여야 기회가 온다는 것!!  


모두 오늘의 운세 한번씩 보고 기분좋게 하루를 시작합시다~!!



댓글